고객의소리

차 여성의학연구소 분당

의료그룹 차병원

아시아 최대 규모 미래형 통합 프리미엄 매니지먼트
차 여성의학연구소 분당

분당차병원 난임센터가 아시아 최대 규모의 난임센터
‘차여성의학연구소 분당’으로 새롭게 태어납니다.

차 여성의학연구소 분당은 대학병원 내에 위치한 유일한 난임센터로 난임 분야에 다학제 진료를 도입해 난치 난임 치료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합니다. 최첨단 난임 치료와 함께 효율을 높이는 푸드테라피, 명상 등 심리안정 프로그램을 더한 통합 의학 서비스로 미래형 통합 프리미엄 매니지먼트 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입니다.

국내 최고 난임치료 군단으로 임신성공률 높인다

난임 분야의 국내 최고의 의료진이 난임 치료를 전단합니다. 난임 1세대 의료진으로 1만 여명 이상의 새 생명을 탄생 시킨 것으로 잘 알려져 있는 최동희 교수를 비롯해 5일 배양 등을 정착 시키는데 기여한 권황 소장, 자궁 내막 얇아 임신이 어려운 여성들에게서 새로운 시술법인 자가풍부혈장술로 희망을 안겨 준 김지향 교수 등 기존 의료진과 함께 박찬 교수와 송인옥 교수 등이 합류해 본격적인 진료를 시작합니다. 난임 의학연구실도 최첨단 세포, 유전체 센터로 대폭 강화해 30년 이상의 경험 많은 연구진으로 구성했습니다.

난임 다학제 진료로 난임 치료의 새로운 패러다임 제시

차 여성의학연구소 분당은 여러 진료과 전문의가 동시에 참여하는 ‘난임 다학제 진료’를 도입합니다. 최근 만혼과 생활습관의 변화로 생식기능의 저하 외 갑상선질환, 대사질환, 면역질환, 비만, 우울증 등 복합적으로 나타나고 있습니다. 실제 난임 여성을 조사한 결과, 17.8%가 기저질환을 동반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에 차 여성의학연구소 분당은 난임, 산부인과, 부인암센터, 정신건강의학과, 내과, 소아청소년과 등 여러 진료과 전문의들과 부부가 한 자리에 모여 서로 논의하고 치료 방향을 결정하는 난임 다학제 진료를 시행합니다. 각 분야 전문의들이 임신을 위한 치료에 집중해 건강한 출산으로 이어질 수 있는 전문 케어가 이루어집니다.

차병원 60년 생식의학 기술, 20년 통합의학 노하우 접목한 프리미엄 매니지먼트

차병원의 60년 생식의학 기술과 20년의 동•서양의학, 통합의학을 접목시킨 미래형 난임 치료를 제공합니다.

차병원은 60년 여성 의학 기술력을 국제적으로 높은 난임 기술을 인정받고 있으며, 20년 전, CHA의과학대학교 대체의학대학원의 설립을 시작으로 20년간 연구해 온 노하우를 활용해 스파와 명상, 영양 상태의 균형을 맞추는 푸드테라피, 다양한 마인드 컨트롤 프로그램을 제공할 계획입니다. 또한 난임센터 내 유전학센터를 구축해 우려되는 부모의 유전병을 예방하고, 반복착상실패/반복유산을 극복할 수 있는 자가혈소판 풍부혈장술(PRP), 면역치료, 자궁수축억제제 등 최신 난임 치료로 임신성공률을 높이고 있습니다.

이탈리아 디자인 거장 (故)멘디니의 감각으로 웅장함과 세련미를 더한 치료 공간

차 여성의학연구소 분당은 이탈리아의 디자인 거장 고(故) 알렉산드로 멘디니의 파사드, 그래픽으로 꾸며진 공간으로 탈바꿈하여 난임 부부들에게 따뜻하고 감싸줄 수 있는 치료 공간을 제공합니다. 꽃을 연상시키는 인테리어와 부드러운 곡선을 활용한 동선으로 세련미를 극대화하고 따뜻한 색채 사용으로 난임 부부들이 편안하게 진료받을 수 있도록 합니다.

글로벌 난임 트레이닝 센터와 연계, 세계적인 난임치료 메카로 성장할 것

차병원이 세계 최고의 우수한 난임 성과를 바탕으로 ‘글로벌 난임 트레이닝 센터’를 건립합니다. 난임 치료 교육기관으로 전문화될 것이며 난임 분야에 관심있는 전 세계의 의료진, 연구진을 모아 차병원의 난임 치료 노하우를 전수하는 교육 거점으로 특화시킬 계획입니다. 지속적으로 난임 신기술의 연구 분야를 강화해 차병원이 세계적인 난임 치료 메카로 도약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