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임신성공률로
보답하겠습니다.

지난 60년간 수많은 난임 부부들에게
새 생명의 기적을 선물해 온 차병원 난임센터가
아시아 최대 규모의 ‘차 여성의학연구소 분당’으로
확장 개소하게 되었습니다.

권황 교수

차병원 난임 치료 연구의 우수성은 세계 최초, 아시아 최초의 기록과 함께 그 동안 미국 생식의학회에서 수여하는 우수논문상을 여러 차례 수상함으로써 입증이 되었고, 1998년 차병원이 최초로 개발한 유리화(vitrification) 냉동 보존법 기술은 현재 전세계 난임센터에서 활용함으로써 냉동배아의 해동 후 생존률을 높이는데 획기적으로 기여하고 있습니다.

이번 11월, 개소한 차 여성의학연구소 분당은 대학병원 내에 위치함으로써 차병원의 독보적인 난임 기술과 병원 내 타 진료과 교수진과의 협력을 통해 ‘난임 다학제 치료’가 접목될 수 있는 병원입니다. 난임 환자가 내/외과적인 질환이 있을 때 해당 전문분야 교수진과 난임센터 교수진, 그리고 부부가 한 자리에 모여서 최적의 치료 방법을 도출해 임신 성공률을 높일 것입니다.

또한 임신 준비 과정에서 생기는 스트레스 완화와 심신 안정을 위해 푸드테라피, 아로마 테라피, 심리치료 등을 포함한 미래형 통합 프리미엄 매니지먼트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새로 구축한 최첨단 시설과 장비를 이용해서 환자들 개개인에게 특화된 치료방법을 제시할 것이며 난임 의료계의 새로운 트렌드인 비침습적 착상 전 유전자 진단과 배아선별방법을 발전시켜서 현재의 최고의 임신성공률을 더욱 높일 것입니다.

임신에 어려움을 가진 모든 분들에게 차 여성의학연구소 분당이 최고의 선택이 되어 드리겠습니다.

차 여성의학연구소 분당 소장권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