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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 여성의학연구소 분당은
여러분의 소중한 의견을 귀담아 듣고
고객의 행복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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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당차병원 고객상담실 운영 및 상담시간

  1. 오전9시 ~ 12시
  2. 오후1시30분 ~ 오후 4시 30분

고객의소리 접수방법

  1. 1 방문  본관 지하 1층 고객상담실
  2. 2 전화  031-780-5015
  3. 3 팩스  031-780-5016
  4. 4 우편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야탑로 59(야탑동) 분당차병원 고객상담실
  5. 5 건의함  각 층에 비치되어 있는 “고객의 소리’함 이용
  6. 6 인터넷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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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인의 신원확인, 민원사항 확인, 사실조사를 위한 연락ㆍ통지, 처리결과 통보 등 민원처리

3. 보유 및 이용 기간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3년 후 삭제

4. 개인정보의 수집, 이용에 대한 동의 거부
본인은 위와 같이 개인정보를 수집, 이용하는데 대한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동의를 거부할 경우 민원접수가 불가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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